그래텍, 귀여운 골프게임 '팡야' 이제는 모바일에서 즐기세요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한빛의 인기 캐주얼 골프 온라인 게임 '팡야'를 모바일로 이식한 골프 모바일 게임 '팡야 배틀' 을 SK텔레콤에 서비스 한다고 1일 밝혔다.
'팡야 배틀'은 자사에서 출시한 '모바일 팡야'의 후속작으로 원작 '팡야'의 대회 모드를 세미 네트워크 방식으로 구현, 원작 '팡야'와 흡사한 플레이가 특징이다.
또한, 원작 '팡야'의 샷 시스템을 네트워크 버전에 맞게 최적화함은 물론, 코브라샷, 파워샷 등의 특수샷과 이에 따른 연출 효과를 대폭 강화했으며, 캐디들 역시 원작과 동일하게 능력 값과 특기를 차별화 시켰다.
그래텍 모바일 사업부의 이윤 이사는 "'팡야 배틀'은 상대의 플레이 정보를 이용한 대전 방식을 채택하여 이용자의 요금 부담은 최대한 줄이면서 스포츠 게임만의 짜릿한 승부욕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였다"며,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모바일 골프 게임 '팡야 배틀'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래텍은 '팡야 배틀' 오픈을 기념하여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팡야 배틀'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팡야 챔피언 결정전'에 참여해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한 명에게는 매일 최신 휴대폰 (SCH-V890) 1대를 지급하며, 총 100명을 추첨하여 지상파 DMB 수신기를, 게임을 다운 받은 모든 고객에게는 47가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게임 머니 5,000팡을 무료로 지급한다.
'팡야 배틀'은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되며, 다운로드는 '**7272+통화'를 누른 후 수신되는 메시지에 따라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깨미오 홈페이지(www.gam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