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을 한번에! '포키포키' 오픈베타 실시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한 파티 온라인 게임 '포키포키(pokipoki.pmang.com)'를 금일(30일) 오후 2시부터 자사의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정식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툰 렌더링 형식의 그래픽과 다양한 게임이 들어 있는 파티형 게임 '포키포키'는 지난 2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프리 오픈 테스트를 거치며 안정성과 완성도를 높였으며, 귀여운 느낌의 캐릭터와 폭력성이 거의 없는 순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특히 리듬액션게임인 댄스 배틀 '힙합', 박진감 넘치는 달리기 레이싱게임 '화장실', 빠른 순발력이 필요한 '샌드위치', 감각적인 손놀림으로 즐기는 '풍선', 경쾌한 타격감이 일품인 횡스크롤 액션 '배틀' 등 단순한 형태의 미니 게임들이 아닌 하나하나 완성도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게이머는 한 번의 접속으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미니룸'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 시키거나 꾸밀 수 있으며, 상점, 보관함, 로비 등 편의성 기능도 제공된다.

네오위즈의 신현근 팀장은 "'포키포키'는 전 연령층의 게이머들이 여러 캐주얼 게임을 한곳에서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고 다양한 게임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항상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 하겠다"며 "게이머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2006년 캐주얼게임을 대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포키포키' 오픈베타를 기념하여 '포키포키 파티코인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키포키'에 대한 자세한 게임 정보는 '포키포키' 홈페이지(pokipok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