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아케이드', PC방에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아라

넥슨(대표 김정주)은 여름 방학을 맞아 자사의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크아 비엔비')에서 PC방 이용자만을 위한 특별 퀘스트를 업데이트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7월1일부터 '크아 비엔비'에는 PC방 전용 '보물상자' 퀘스트가 오픈되며, 이를 통해 요일마다 바늘, 실드, 투시경 등 게임을 즐기는 데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이 지급된다. 특히 이 혜택은 모든 PC방 이용자에게 매 25분마다 제한 없이 주어지므로 더욱 즐거운 게임을 원하는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또한 넥슨은 '보물상자' 퀘스트 오픈을 기념, 퀘스트에 참가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아이리버 DMB 포켓 TV, 놀이공원 시즌권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PC방에서는 프리미엄 혜택의 일환으로 모든 게이머에게 획득 루찌 두 배, 경험치 30%의 보너스가 주어지며, 레벨에 상관 없이 모든 맵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방학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크아 비엔비'를 즐기고자 하는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넥슨의 강대현 팀장은 "이번 '보물상자' 퀘스트는 '크아 비엔비'를 사랑해주시는 PC방 이용자분들께 신나는 여름방학을 만들어 드리는 차원에서 준비된 것으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홈페이지(www.crazyarc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