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게이밍 키보드로 'WOW'를 즐기자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www.logitech.com)는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인 블리자드사(Blizzard Entertainment, 대표 한정원,www.worldofwarcraft.co.kr)의 온라인 게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가 로지텍의 게이밍 키보드인 'G15 게이밍 키보드'를 지원하게 되었다고 3일 밝혔다.

'WOW'는 6월말 업데이트된 1.11 패치부터 '로지텍 G15 게이밍 키보드'를 지원하게 되었으며, 이 지원은 한국을 비롯하여 전세계 버전에서 동시에 이루어진다. 이번 지원을 통해 'G15 게이밍 키보드'로 'WOW'를 즐기는 게이머들은 'G15 키보드'의 LCD 패널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 진행 상황이나 자신의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로지텍 G15 게이밍 키보드'는 보조 LCD 화면과 18개의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한 G키를 탑재하고 있으며, 모든 게임에서 사용자 명령 설정을 쉽게 해주는 진보적인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다. 특히 한국어를 지원하고 배경 조명을 갖춘 보조 LCD창을 통해 게임 스코어, 시간, 에너지, 상태 및 탄약 정보와 같은 게임 중요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을 하는 중에도 이메일 수신 알림이나 CPU 속도, 미디어 플레이어 정보와 같은 다른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도 LCD 패널에 표시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로지텍코리아의 서수경 지사장은 "게이밍 주변기기 분야는 로지텍이 특히 주력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로, 우수한 성능을 갖춘 로지텍 주변기기가 제 기능을 발휘하려면 훌륭한 게임과 결합되어야 하는 것이 필수불가결하다"며 "세계적인 게임개발사인 블리자드사의 이번 지원을 통해 현재 'G15 게이밍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나 잠재 고객들이 제품이 가진 성능을 활용해서 앞으로는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