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DS Lite', 7월 20일 국내 정식 발매 확정

코암나노바이오대원씨아이(대표 김인규)는 닌텐도의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DS Lite'를 오는 7월20일 국내 정식 발매하기에 앞서 7월11일부터 18일까지 온, 오프라인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닌텐도 DS Lite'는 기존의 '닌텐도 DS'의 액정 밝기를 향상시키고 보다 작고 가볍게 만들어 휴대성을 높힌 닌텐도의 최신 휴대용 게임기로 일본에서 발매 후 4개월만에 260여만대가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여줬다.

이번에 국내에 정식 출시되는 '닌텐도 DS Lite'의 색상은 '크리스탈 화이트'(Crystal White), '아이스 블루(Ice Blue)' '애나멜 네비(Enamel Navy)' 등 3가지이며, 한국 전용 220V 어댑터가 포함된다.

한편, 코암나노바이오대원씨아이는 '닌텐도 DS Lite'의 예약 판매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에 참가하는 전원에게는 본체를 보호할 수 있는 '아머케이스', 액정보호용 '스크린 필터' '마리오 마그넷 피규어' 등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DS Lite 스페셜 가방'이 증정될 예정이다.

7월20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닌텐도 DS Lite'의 가격은 185,000원이며, 국내 유명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7월11일부터 예약 판매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