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겜박스 통해 '액트오브워2:하이트리즌'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KTH(대표 송영한)는 자사의 포털사이트 파란(www.paran.com)의 PC게임 다운로드 판매 서비스인 '겜박스'를 통해 13일부터 유진 시스템즈(대표 Alexis Le Dressay)의 '액트오브워2:하이트리즌'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글판으로 서비스되는 이번 '액트오브워2:하이트리즌'은 육, 해, 공을 바탕으로 한 밀리터리 RTS(Real Time Strategy,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특히, 해외에서는 오리지널 팩인 '액트오브워:다이렉트액션'을 가지고 있는 게이머들만 확장팩인 '액트오브워2:하이트리즌'의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겜박스에서 구매하면 오리지널 팩 없이도 '액트오브워2:하이트리즌'을 즐길 수 있다.

'액트오브워2:하이트리즌'은 새로운 스토리와 시스템을 채택하는 등 다양한 부분에서 변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14개의 맵과 33개 미션의 추가로 구성이 더욱 다채로워졌으며, 뉴욕의 맨하튼, 쿠바, 멕시코, 플로리다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지역에서의 생동감 있는 전투는 마치 게이머가 실제 전투를 치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이번 확장팩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해상전은 파도의 표현과 배의 움직임, 탄도의 궤적과 무기의 선회각 등 다양한 물리법칙이 적용돼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이외에도 수륙양용차, 음파탐지기등 12종의 해상유닛과 아스록, 토마호크, 타이푼등의 최신식 무기도 등장해 기존의 밀리터리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게이머들에게 선사한다.

파란 '겜박스'에서 제공하는 다운로드 게임 서비스는 이용자가 온라인 결제, 구매를 통해 시중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정품 PC게임을 바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서비스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ame.paran.com/gamedow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