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넥슨 게임을 위한 새로운 네이버 툴바 출시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NHN(대표 최휘영)의 검색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의 사업 제휴를 통해 21일부터 넥슨 게임 서비스 내에 '네이버 툴바(Tool Bar)'를 도입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넥슨버전 네이버 툴바'는 '카트라이더'편과 '메이플스토리'편 2종으로, 게임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는 중 툴바 이용을 선택하면 다운로드 및 이용이 가능하게 된다.
넥슨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넥슨버전 네이버 툴바'는 기존 '네이버 툴바'의 편리한 검색 기능 및 사전, 악성 코드 무료 치료 등의 기능을 그대로 가져온 것은 물론, 신속한 게임 홈페이지 이동이 가능하여 게임 실행 및 이용에 편의를 더한다.
'카트라이더'편과 '메이플스토리'편 외에도 넥슨 게임들에 특화된 '넥슨버전 네이버 툴바'는 지속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넥슨의 포털 개발,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이범재 실장은 "온라인에서 게임과 검색 등을 함께 이용하는 다수의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넥슨버전 네이버 툴바'를 적용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넥슨버전 네이버 툴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