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코카콜라 썸머 그랑프리' 대회 개최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7월20일부터 9월20일까지 총 2차례의 '2006 코카콜라 썸머 그랑프리'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7월20일부터 8월9일까지 1차로 진행되는 '2006 코카콜라 썸머 그랑프리 1차 대회'에서는 '카트라이더' 게이머 전원이 참여 가능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게임 내 별도로 마련된 '그랑프리 모드'를 통해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그랑프리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대회를 기념해 등장한 '코크카트'를 이용해 그랑프리 모드를 즐기면 게임 머니(루찌)와 게임 포인트(RP)를 2배로, 일반 모드에서도 루찌를 2배로 상향 제공받을 수 있다.

'2006 코카콜라 썸머 그랑프리'는 참여 누적 포인트에 따라 1위와 2위 입상자를 선발하고 각각 김태희DMB폰과 아이리버 포켓TV가 경품으로 주어지며,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캐러비안베이 이용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코카콜라 그랑프리대회가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해를 넘어서까지 연속성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모두 게이머의 힘"이라며 "알찬 게임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