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올여름 릴레이 이벤트로 즐겁게 보내요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의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에서 게이머들을 위해 여름방학 기념 릴레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마비노기' 릴레이 여름 이벤트는 여름방학 한정판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 내 이벤트는 물론, 수재민 돕기 등 의미 있는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8월20일까지 실시되는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마비노기' 이벤트에서는 예전에 '마비노기'를 즐기던 게이머들에게 친구 초대 메일을 발송한 게이머와 초대받은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뿐 아니라 PMP, 마비노기 게임이용권(판타지 라이프클럽)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8월11일까지 진행되는 '시원하게 즐기는 마비노기' 이벤트는 이리아(Iria) 해변의 특별한 필드 보스를 퇴치하는 이벤트와 불꽃놀이 이벤트로 구성된다. 특히, 불꽃놀이 이벤트는 '마비노기'의 전통 행사로 자리 잡을 만큼 인기 있는 이벤트 중 하나로,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이벤트용 불꽃놀이 키트를 사용해 메시지를 담은 불꽃을 쏘아 올리면 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전국을 강타한 태풍 및 기습 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NPC가 판매하는 '희망의 로브'를 구입, 21일부터 5일간 착용하는 행사를 통해 수재민들이 하루 빨리 정상적인 생활로 복귀할 수 있기를 기원하는 이벤트다.
'마비노기' 챕터 2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희영 실장은 "여름방학을 맞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 거리와 행운의 기회를 동시에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이번 릴레이 이벤트와 함께 게이머들이 좀 더 신나고 시원한 방학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