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21일부터 PC방 포인트 서비스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www.granadoespada.com)'의 PC방 포인트 서비스를 오는 21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C방에서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서비스로, 한빛온 가맹 피씨방에서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플레이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게임 내 레어 아이템과 교환 할 수 있다. 첫 포인트 적립 기간은 이 달 21일부터 8월21일까지로 적립된 포인트는 한 달간 이용이 가능하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PC방 포인트 서비스를 통해 적립한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구입할 수 없고, 드랍도 없는 초 레어 아이템으로 PC방에서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되었다.

한빛소프트의 이윤미 이사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PC방에서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모아져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이 달 20일 실시하기 시작한 예약 결제 이벤트와 함께 이번 포인트 서비스를 통해 많은 PC방 게이머들이 부담 없이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더 재미있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