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향온라인', 전직 시스템과 신규 무공 업데이트로 인기몰이
이야인터렉티브(대표 한정연)는 자사가 개발하고 하나로드림(대표 김철균)이 서비스 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묵향온라인'에 지난 19일 2차 전직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21일 밝혔다.
2차 전직 시스템은 무협에서 최고의 경지에 해당하는 현경/탈마에 이를 수 있는 시스템으로, 무림지존자리에 이르기 위한 필수 요소. 1차 전직의 화경/극마 단계를 거친 후, 주어진 협행을 모두 완수하면 2차 전직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방학을 맞은 게이머들이 새로운 세계로의 모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신규 맵 '동정호'를 추가, 40 레벨대의 새로운 몬스터와 신규 아이템도 대거 업데이트 되었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신규 무공 중, 은신과 혜안은 자신의 몸을 숨기거나 잠복해 있는 적을 찾아내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더욱 치밀하고 역동적인 게이머간의 경쟁을 가능케 한다.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무공 변환 시스템으로 특정 무공을 자신에게 맞는 형태로 변환, 더욱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도 있다.
이야인터렉티브의 한 관계자는 "이번 패치로 1:1 형식의 비무 뿐만 아니라, 무협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수들의 전략적이고 화려한 대규모 전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무협 게임의 진수를 보여줄 '묵향' 파트3의 변화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묵향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darkstoryonlin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