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프로야구 올스타전은 '마구마구'와 함께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 하는 야구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의 부스를 2006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열리는 잠실야구장에 설치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WBC 응원이벤트'를 비롯해 '월드컵 관련이벤트'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던 '마구마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일반인들의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마구마구' 오픈 스튜디오는 낮 12시부터 5시까지 잠실야구장 외야석쪽 경기자 밖에 부스가 설치되며, 사진 촬영 및 사진 인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또한, 즉석에서 붙일 수 있는 타투스티커를 배포하는 것은 물론 야구와 '마구마구'에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아이팟 나노 등의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CJ인터넷의 한 관계자는 "야구시즌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올스타전이니 만큼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들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물론 방학과 맞물리면서 이를 통한 이용자 확대에 더욱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