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맞고야'를 즐기면 바캉스를 보내준다

프리챌(대표 손창욱)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보드 게임 '맞고야'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미션 대작전' 이벤트를 7월24일부터 8월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맞고야'를 즐기는 회원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게임 진행 중 승리할 때마다 비키니, 튜브, 수영모, 선탠 등 4가지 미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4종의 아이템을 모두 획득 시 경품 응모권이 주어진다. 응모권을 획득한 게이머는 자신이 원하는 이벤트 상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저녁 9시부터 12시까지는 두 배의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양문형 냉장고, 노트북 컴퓨터, 일백만원 휴가비 지원, 캐리비언베이 시즌권,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프리챌 김광현 게임사업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게이머 분들이 게임을 즐기며 바캉스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 여러분들이 좀 더 만족 할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norazo.freechal.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