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박스,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힙합 덕' 게임 출시

KTH(대표 송영한)는 자사의 PC게임 다운로드 판매 서비스인 '겜박스'를 통해 지난 7월21일부터 2003년 KBS를 통해 방영돼 많은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을 게임화 한 '스페이스 힙합 덕'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아레스소프트(대표 신현호)에서 개발한 액션 게임 '스페이스 힙합 덕'은 스페이스라는 가상의 은하계에 사는 괴팍하고 힘센 오리소녀 '힙합 덕'과 소심하고 겁 많은 왕자 그리고 '힙합 덕'과 왕자에게 항상 구박을 당하지만 가장 똑똑한 로봇 '아르고'등 세 명의 악동이 아르바이트 자리를 보장 받는 대가로 버기들을 물리치는 모험을 담고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김중래 팀장은 "개성 있는 캐릭터와 탄탄한 구성으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유쾌함을 느낄 수 있어 올 여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개성 넘치는 줄거리와 YG패밀리가 부른 주제곡까지 들을 수 있는 '스페이스 힙합 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란 '겜박스' 홈페이지(game.paran.com/gamedow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