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사커', 편리성 강조한 홈페이지 오픈

소닉앤트(대표 장상옥)는 프리 오픈 테스트에 맞춰서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존에 한 개의 정보로 표시되어서 정보량이 부족했던 게임소개와 가이드 등의 게임 정보를 세분화 했으며, '익스트림사커'가 가진 '프리스타일 축구'의 느낌을 보다 자유롭게 연출하고 있다.

또한 데프콘 외 10여개 그룹이 제작에 참여하여 화제가 됐던 '익스트림사커' BGM이 새롭게 추가된 주크박스를 통해 공개돼, 게이머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다.

이 외에도 '익스트림사커'의 신규 로고가 홈페이지에서 삽입 되었으며, 인터페이스 자체의 편리함을 증대 시켰다.

'익스트림사커' 총괄 박홍수 PM는 "애초 약속했듯이 '익스트림사커'는 게이머 분들과 함께 호흡하고 성장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부분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게이머 분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 BGM 등 외적인 부분도 신경 쓰는 한편 게임의 내적인 면도 보강해 '익스트림사커'를 게임 문화 코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스트림사커'의 프리 오픈 테스트는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www.exsoccer.com)에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