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K, 아타리와 함께 Xbox360용 게임 2종 국내 발매한다
사이버프론트제넥스코리아(이하 CGK)는 글로벌 퍼블리셔 아타리와 Xbox360용 게임타이틀 '블릿 위치'와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의 한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발표했다.
'블릿 위치'는 일본 AQ인터렉티브가 개발한 액션 게임으로, 일본 외 지역의 글로벌 판매를 아타리가 맡게 되었으며 CGK는 아타리를 통해 한국판매를 담당하게 된다.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는 20여 년에 걸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드라이빙 시뮬레이터의 명작 '테스트 드라이브'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번 작품에서는 하와이 섬 전체를 완벽하게 구현해 낸 리얼함과 Xbox Live를 통한 온라인 요소를 완벽하게 접목해 단순한 레이싱을 넘어서는 다양하면서도 놀라운 드라이빙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CGK의 게임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구창식 이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전세계에 판매 거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퍼블리셔인 아타리와 파트너 쉽을 맺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올 7월로 창사 3주년을 맡은 CGK의 그간 타이틀이 타이토, 가이낙스, 아이디어팩토리, 겐키 등 주로 일본계 제작사들의 작품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왔지만, 금번 아타리와의 계약을 시작으로 북미와 유럽의 우수한 타이틀도 한국 발매를 적극 검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GK는 이번 계약으로 다양한 장르 런칭을 통해 국내 Xbox360 시장의 확대를 꾀하는 한편, 향후 더욱 적극적인 타이틀 라인업 확보에 나설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GK 홈페이지(www.cg-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