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비상을 꿈꾼다.

에이스
사가
에이스 사가


화려한 그래픽과 공중전을 중심으로 한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에이스 사가는 거의 2년동안이나 기대작 리스트에만 들어있어 기다리던 게이머들을 목빠지게 한 그런 작품이다. 그렇다면 과연 패키지는 기다린만큼의 보람을 안겨줄것인가??
일단 패키지의 겉모습을 보면 약간 짙은 파란색에 심플한 모양을 하고 있다. 뭐 디자인 자체는 그리 나무랄데가 없지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로 중앙의 동그란 마크. 마크 자체는 상당히 감각적인 디자인이지만 밖으로 드러나 있는 반원부분에 뜯어낸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어 상당히 성의없다는 느낌을 준다. 뒤편에는 스크린샷 4장과 함께 게임의 간략한 설명이 되어 있는데 무난하다는 말이 가장 어울릴 듯 하다.
안을 들여다보면 게임시디와 매뉴얼, 그리고 월드맵이라는 지도 한 장이 들어 있다. 일단 월드맵은 종이 한장으로 되어 있는데 월드맵 자체는 그다지 필요한 구성물이 아니지만 뒷면을 보면 게임의 인터페이스(단축키)가 설명되어 있어 사용하기에 따라서는 굉장히 유용할지도 모르겠다. 다음으로 매뉴얼을 살펴보면 유닛설명과 멀티 플레이 방법등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내용도 충실한 편이며 종이질과 글자크기도 만족스러워 읽기에 편안한 느낌을 준다.
에이스 사가의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무난한 모습을 보여준다. 깔끔한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패키지 전면이 뜯어낸 흔적때문에 약간 거슬리기는 하지만 충실한 매뉴얼과 오랜만에 나온 국산 게임이라는 점을 생각해 보면 충분히 만족할 만한 구성이라 생각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