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기상천외한 영화 '몬스터 하우스' 게임 발매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스티븐 스필버그와 로버트 저멕키스가 제작을 총 지휘한 인기 애니메이션 '몬스터 하우스'를 원작으로 한 PS2용 액션 게임 '몬스터 하우스'를 오는 8월10일에 발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몬스터 하우스'는 할리우드 최강의 흥행 콤비 스티븐 스필버그와 로버트 저멕키스가 제작한 모션 캡쳐 애니메이션으로, 수상한 일이 발생하는 '몬스터 하우스'에서 벌어지는 공포, 어드벤처, 스릴과 모험 등을 그려내고 있다.
'몬스터 하우스' 애니메이션은 '나니아 연대기' '스파이더 맨' 시리즈를 제작한 소니 픽쳐스 이미지 웍스가 제작, 소니 픽쳐스 릴리징 코리아를 통해 오는 8월10일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
SCEK는 '몬스터 하우스' 애니메이션이 국내 개봉과 더불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애니메이션의 재미를 그대로 옮긴 PS2용 액션 게임 '몬스터 하우스'를 극장 개봉과 동시에 8월10일에 정식 발매키로 결정했다.
'몬스터 하우스' 게임은 애니메이션에서 보여준 하이 퀄러티의 모션 캡처 그래픽을 생생하게 맛볼 수 있으며, 또한 게임 사용자는 독특한 액션과 능력을 가진 영화 속 주요 캐릭터 3명을 번갈아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속에 등장하는 2D 아케이드 게임 '그대는 죽었도다'를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CEK의 한 관계자는 "최근 인기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게임 소프트웨어 발매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애니메이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게임의 판매량도 함께 올라가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SCEK는 '몬스터 하우스' 게임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7월24일부터 8월7일까지 맥스 무비를 통해 퀴즈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PSP, PS2, '몬스터 하우스' 게임 등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26일부터 30일까지는 PlayStation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시사회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8월1일 용산 CGV에서 관람할 수 있는 시사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웹사이트(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