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톨드 레전드:더 워리어스 코드' 오는 9월7일 국내 발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SOE(Sony Online Entertainment)가 개발한 PSP용 액션 롤플레잉 게임 '언톨드 레전드(Untold legends)'의 속편, '언톨드 레전드:더 워리어스 코드(Untold legends:The Warrior's Code)'의 한글판 발매일을 9월7일로 결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언톨드 레전드:더 워리어스 코드'는 핵&슬래쉬 타입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화끈한 액션을 강화하면서도 단순한 버튼 연타가 아닌 적절한 전략성을 느낄 수 있는 시스템을 다수 채용하여 액션 게임으로서도 손색이 없는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언톨드 레전드:더 워리어스 코드'는 현존하는 PSP용 롤플레잉 게임 중 유일하게 애드훅 모드 뿐 아니라 인터넷을 이용한 인프라스트럭쳐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으로,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레더 시스템이 지원되어 온라인 상에서 자신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언톨드 레전드:더 워리어스 코드'에서는 전작과 달리 게임 상의 주요 장면이 이벤트 씬으로 처리되었으며 플레이 중의 대사에도 성우가 기용되어 있다. 국내판에서도 게임 상에 음성이 등장하는 31명의 캐릭터 모두 국내 유명 성우의 더빙을 통하여 한글 음성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시나리오 모드는 물론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에서의 음성 메시지 등도 모두 한글 음성 더빙되어 있다.

PSP용 액션 롤플레잉 게임 '언톨드 레전드:더 워리어스 코드'는 오는 9월7일 한글화 되어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