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더스, '차이나조이2006'에서 중국 게이머들 사로잡아
싸이더스(대표 윤강희)는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차이나조이2006' 행사 이틀째인 지난 29일,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알리는 '싸이더스 게임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차이나조이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컨퍼런스 행사장에는 중국 매인 매체와 중국 정부당국 VIP, 중국 게임계 인사와 기자 등 100여 명이 넘는 관계자들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날 컨퍼런스에서 싸이더스는 자사가 배급하는 온라인 게임 '파천일검2' '배틀존 온라인' '슈퍼잼' 'RC온라인'을 소개하고, 싸이더스 관련게임인 댄스 배틀 게임 '온에어 온라인'과 온라인 FPS게임 '콘도타'를 선보였다. 또한 최초로 공개되는 '블레이즈 온라인'과 '무인가'의 제작발표도 진행했다.
컨퍼런스 결과, 중국 대련 및 동북지역에서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하고 있는 업체 Joyall과 '파천일검2'와 '슈퍼잼'의 중국 서비스에 대한 상호 양해각서를 체결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싸이더스의 윤강희 대표는 "멀리 중국에서 준비한 컨퍼런스에서 뜻 깊은 성과를 달성해 의미가 깊다"라며 "아시아를 시발점으로 하여 추후 북미, 유럽까지 진출해 나갈 싸이더스의 행보를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