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넷마블'의 여름 이벤트는 다르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게임 포털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FPS 온라인 게임 '서든 어택'과 야구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는 각각 상금을 걸고 자신들만의 리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공식 리그로 출범한 '서든 어택'은 8월3일부터 총 상금 5,000만원을 걸고 대규모 리그를 진행하며 온게임넷과 연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마구마구'는 7월31일부터 일반인이 참가할 수 있는 예선을 시작해 8월13일 16강팀들의 본선과 결선이 치러질 계획이다. 두 리그 모두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된다.

그냥 플레이만 해도 이벤트에 응모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핑크 맞고' 이벤트는 추첨에 따라 '진주 목걸이'를 비롯해 에어컨, 선풍기 등 다양한 여름 나기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바닷속에서의 여러 물건을 낚는 낚시 이벤트도 진행해 에어컨, 백화점 상품권, 10인치 탁상용 선풍기, 향수, 슈퍼방장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여성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바닐라캣'은 섹시한 바캉스 의류 및 아이템을 매주 업데이트해 올 여름 바캉스 트렌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고 있다.

이 외에도 '서든 어택' '마구마구' 등 넷마블 주요 인기 게임들의 PC방 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쿠폰 이벤트는 한 개의 쿠폰으로 세 가지의 게임을 모두 인증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각각 다른 아이템과 해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