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테이블테니스' 출시 기념 게임 대회 개최

한국MS(대표 유재성)가 Xbox360용으로 오는 8월25일 출시되는 스포츠 게임 '테이블 테니스'의 발매에 맞춰 1:1 토너먼트 형식의 게임 대회를 개최한다.

이미 예약판을 모두 소진한 '테이블 테니스'는 경기의 사실성과 뛰어난 그래픽으로 발매 전부터 마니아들 사이에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게임으로 라이브 기능을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 대립을 가질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국내 정식 발매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Xbox360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예선과 결선을 거쳐서 승리하는 게이머에게는 다양한 상품 외에도 연예인 게임단의 박수홍씨와 대결을 가질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MS는 Xbox360이 없는 참여자들을 위해서 서울 시내에 Xbox360 PC방을 지정 해 연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MSN 메신저의 Xbox tap과 하단 배너, Xbox360 PC방에서 동시에 이루어지며, 예선과 결선은 각각 9월1일과 2일 저녁 8시에 자신이 신청한 PC방에서 치러진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Xbox360 홈페이지(www.xbox.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