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영화 뚝방전설과 함께 인사드립니다

KRG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www.yulgang.com)이 오는 9월6일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되는 영화 '뚝방전설' 시사회에 '열혈강호 온라인' 회원들을 초대하는 시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영화 '뚝방전설'은 '노타치파' 세 친구의 우정과 희망을 통해 방황하는 청춘과 치열한 열정을 그린 영화다. 특별히 이번 시사회는 9월7일 개봉하는 영화 '뚝방전설'의 특별 전야 시사회로 영화배우 박건형, 이천희, MC몽 등 주연 배우들의 무대 인사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열혈강호' 회원들은 오는 9월3일까지 '열혈강호' 공식 홈페이지(www.yulgang.com)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화 '뚝방전설'의 노타치파 삼인방 중 '열혈강호 온라인' 캐릭터와 닮은 캐릭터를 골라 투표한 뒤 개인 연락처와 이름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2매)을 시사회에 초대한다.

KRG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코믹 액션 영화 '뚝방전설'은 코믹무협 온라인 게임인 '열혈강호'와 매우 잘 어울려 열강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개강과 개학을 앞둔 '열혈강호 온라인' 회원들을 위해 특별히 주연배우들의 무대인사까지 즐길 수 있는 시사회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열혈강호 온라인' 홈페이지(www.yulg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