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보이스, 패밀리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보이스 커뮤니티 팀보이스(www.teamvoice.co.kr)를 서비스 중인 휴리브에서 팀보이스 패밀리 오픈 기념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팀보이스 패밀리는 세계 최초 동시 참여 50명까지 보이스 채팅을 지원하는 패밀리 전용 음성채널과 회원관리 기능, 전용 게시판, 자료실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지원하는 팀보이스만의 특화된 클럽 서비스 이다.
그 동안 공대전 및 공성전등에 있어 의사 소통에 문제가 많아 제대로 전투를 즐기기 어려웠던 부분을 50명이 즐기는 패밀리를 이용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팀보이스 패밀리 오픈 이벤트는 i-station PMP, 아이리버 포켓TV, 플랜트로닉스 헤드셋, 길드 정모 지원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WOW' 스콜 공대 길마는 "그 동안 40명 공대전시 일반 텍스트 채팅으로 의사소통이 제대로 되지않아 힘들었으나 패밀리 전용 음성채널로 인해 말로 대화 하면서 게임을 하니 더욱 편하게 공대전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패밀리 사용 소감을 밝혔다.
또한 'R2' 백골용병단 길마는 "4~50명씩 4 라인길드가 팀보 패밀리를 사용해 공성전을 해보니 일점사 등 그동안 명령 전달이 잘 안되던 문제가 해결되어 공성전 승률이 높아 졌으며 적 길드와 필드전에서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사용 소감을 밝혔다.
팀보이스를 서비스 중인 휴리브의 장목환 이사는 "앞으로 50명 서비스를 넘어 100명 이상이 한방에 들어 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사용자들의 요구를 수렴하여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팀보이스는 현재 회원 90만 명으로 10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으며 일 순방문자 11만 명, 동시접속자 5만 명을 기록하고 있는 세계 최대 보이스 커뮤니티 서비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