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게이머가 만드는 아이템 공모전 개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에서 게이머들을 상대로 아이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타임앤테일즈'는 게이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아이템을 조사해 실제 게임 속에 반영하기 위한 취지로 '상상예찬 아이템 공모전'을 10월24일부터 11월19까지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은 11월22일 오후 5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상상예찬 아이템 공모전'은 '타임앤테일즈' 공식 홈페이지(www.timentales.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최우수상 1명에게 '타임캐시' 10만원과 '커플 머그컵'을, 우수상 3명에게 '타임캐시' 5만원과 '타임앤테일즈 전용 티머니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장려상 25명과 참가상 100명에게도 각각 '타임캐시' 1만원과 5천원을 각각 지급한다.
이번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은 내부 검토를 통해 실제 게임에 반영될 수 있으며 제작된 아이템은 당선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참가자들은 아이템명과 기능설명, 가격, 기타 장점 등을 응모시 제출해야 하며 아이템의 게임적용 적합성 및 독창성과 실용성, 예상 기대 효과 등이 가장 큰 채점 기준이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상상예찬 아이템 공모전은 게임을 실제로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아이템인 무엇인가를 조사하기 위해 시작하게 됐으며 이를 통해 보다 게이머들이 게임에 대해 애착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 속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