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오스', 주말에 즐기면 레벨 업이 빨라진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아라마루(대표 구현욱)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테오스'가 주말에 게임을 즐기면 추가로 경험치가 상승하는 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경험치 증가 이벤트는 오는 4, 5일 오후 3시부터 6시 사이에 게임 접속해 즐기면 50% 추가 경험치를 받게 되는 이벤트다.
아라마루의 이경환 팀장은 "오픈 후 바쁜 일정으로 이렇다 할 이벤트를 기획하지 못하여 테오스 사용자 여러분에게 죄송한 마음이 들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주말 경험치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테오스'는 신의 능력을 갖고 태어난 'SON'을 플레이어가 여러 퀘스트를 통하여 어른으로 성장시켜 나가는 온라인 게임으로서 퀘스트 시나리오를 애니메이션과 음성으로 알려주는 영상 기능을 온라인 게임에 도입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전체 시나리오와 주요 퀘스트가 그리스 신화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신화에 흥미를 갖고 있는 게이머들에게는 더욱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오스' 홈페이지(www.theos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