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야구' 코나미컵에 출전한 한국대표팀을 응원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 게임 '신야구'가 금일(3일)부터 10일까지 '코나미컵 아시아시리즈 2006'에 출전한 한국팀을 응원하기 위해 '코나미컵 승수 맞히기'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 째인 '코나미컵 아시아시리즈 2006'은 아시아 4개국 우승팀간의 대결로 오는 11월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된다. 이 경기에는 한국리그에서 우승한 삼성 라이온즈와 일본, 대만의 리그 우승팀, 그리고 중국의 국가 대표팀이 참가한다.

'신야구'는 9일 일본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3일 동안 한국을 대표해 싸워 줄 한국 대표팀의 아시아 통합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코나미 컵이 시작하기 전에 우리나라 우승팀의 승수를 맞히는 내용으로, 야구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이벤트 기간 내 '신야구' 홈페이지(www.newbaseball.co.kr)에 들어가 참여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승수를 맞힌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신야구'볼 500개씩을 지급하고,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 영웅 아이템을, 또 다른 10명에게 불꽃 배트를 증정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