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귀혼'의 귀여운 캐릭터들 아바타로 만나보세요

엠게임(대표 권이형,www.mgame.com)은 앤앤지(대표 강대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귀혼'의 귀여운 캐릭터들을 활용한 아바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귀혼' 아바타는 엠게임에서 처음 시도되는 게임 캐릭터 아바타로, 온라인 상에서 자신을 직접 표현할 수 있어 게이머들이 평소 즐기던 게임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귀혼' 아바타는 캐주얼 게임 이미지에 맞게 귀엽게 탄생했다. 먼저 평민, 도사, 무사, 태화노군의 귀혼 캐릭터들이 카리스마 자객, 귀여운 소녀 자객, 섹시한 여도사 등의 아바타로 등장한다. 캐릭터 이 외에도 귀혼의 대표 몬스터인 깨부리와 늑대 등의 영물도 함께 선보인다.

'귀혼' 아바타 출시를 기념해 구입 시,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는 '게임 코스프레 이벤트'도 개최된다. '귀혼' 아바타 이벤트는 11월10일까지 엠게임 홈페이지를 통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귀혼' 캐릭터 상품과 게임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엠게임은 '귀혼' 캐릭터 아바타 출시를 시작으로 엠게임의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게임 캐릭터 아바타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귀혼' 홈페이지(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