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머전, 지오텔과 협력해 바이브톤즈 콘텐츠 KTF 제공

이머전은 무선 콘텐츠 제공 업체인 지오텔과 협력하여 바이브톤즈가 구현된 콘텐츠를 KTF 가입자들에게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바이브톤즈는 다양한 촉각 효과를 휴대폰 사용자가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기술로 바이브톤즈의 SDK를 기반으로 개발된 콘텐츠는 KTF의 WIPI 플랫폼과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발업자들은 다양한 촉각 효과를 새롭게 추가해 흥미로운 상호 연동 작용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지오텔의 이종민 CEO는 "우리는 KTF 가입자들에게 더욱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모바일 게임, 음악, 벨소리, 메시지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에 바이브톤즈 기술이 추가 적용되면 가입자들은 더욱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머전의 CEO 빅터 비에가스(Victor Viegas)는 "지오텔은 바이브톤즈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성능을 확대 제공함으로써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게이머들의 사용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며 "콘텐츠 제공업체들은 시각, 청각과 함께 제 3의 감각인 촉각 성능을 새롭게 첨가하여 기존 고객들을 더욱 충성스럽게 붙잡아 둘 수 있게 된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