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엄지족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개최
SK텔레콤은 오는 12월31일까지 자사에서 서비스되는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네이트게임 엄지족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네이트 TV CF에서 등장한 '스페셜 게임 패키지'를 다운 받은 게이머에게는 영화 예매권 1매를 무조건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캐나다 휘슬러 스키여행 상품권(1명), 소니 바이오노트북(1명), 버트 스노우보드장비세트(1명), 스카이 휴대폰(5명), 삼성 디카(5명), 캐리비언베이 입장권(5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50명) 등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타이쿤2' '2007프로야구' '붕어빵타이쿤3' 등의 게임을 다운받으면, 즉석추첨을 통해 일본스키여행(30명), NDS 라이트(30명), 소니 MP3플레이어(20명), 영화예매권(15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의 최용준 매니저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한 해 동안 네이트 게임을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차원에서 청소년이나 여성이용자들도 보다 쉽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게임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구성했다"라며, "최대의 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통해서 엄지족들이 신작 게임도 즐기고 풍성한 연말연시를 만끽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