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국내 모바일 업체 대상으로 한 사업 설명회 개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오는 8일 삼성동 코엑스 본관 컨퍼런스센터에서 국내 모바일게임 개발사 대상으로 한 대규모 파트너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사업설명회는 국내외 퍼블리싱과 라이센스 개발을 총망라하는 장기적 사업 파트너 관계 구축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며, 게임빌은 국내 퍼블리싱, 해외 퍼블리싱, 라이센스 개발을 큰 축으로 하여 파트너 간의 성공적인 Win-Win 전략을 피력할 예정이다.

게임빌의 이경일 실장은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의 경쟁 체제 속에서 종종 훌륭한 게임들이 아쉽게 사라지는 예를 볼 수 있습니다. 게임빌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계기로 우수 개발사 분들과 함께 모바일게임 시장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며 "개발사의 뛰어난 개발 능력과 게임빌의 다양한 마케팅, 사업제휴 노하우, 국내외 서비스 및 라이센스를 결합해 개발사에게는 안정적인 개발환경과 공동 개발을, 고객 분들에게 최고의 게임을 서비스 할 수 있도록 이번 설명회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