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토 에스프리', 오는 16일 마지막 테스트 단계 돌입
가마소프트(대표 양승춘,www.gamasoft.co.kr)는 자사가 개발하고 SK C&C(대표 윤석경,www.skcc.com)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모나토 에스프리(www.monatoesprit.com)'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을 7일 공개했다.
11월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 동안 진행되는 '모나토 에스프리'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하는 마지막 클로즈 베타 테스트로, '모나토 에스프리'의 주요 시스템과 각 종 콘텐츠가 추가되고 퀘스트, 인첸트, 아이템 시스템 등이 개선되어 오픈 베타 버전에 가장 가까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가마소프트측은 지난 8월 진행되었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서버 불안으로 인해 발생했던 게이머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그 동안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만을 위한 비공개 오프라인 테스트 및 내부 테스트를 철저한 비공개로 수차례 진행한 결과, 최적화된 서버 환경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사람들의 꿈 조각이 모여 만들어진 대륙인 '모나토 에스프리'는 게이머가 지정하는 별자리와 혈액형에 따라 캐릭터의 운명이 정해지고 매일 NPC를 통해 확인하는 자신의 점괘에 따라 그 날의 플레이 판도가 바뀌는 운명 시스템이 메인으로 자리잡은 게임이다.
게이머는 운명 시스템을 통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사냥친구를 찾아 파티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자신의 반쪽인 운명의 상대를 만나 결혼에까지 이르는 등 현실과는 또 다른 자신의 운명을 경험하게 된다.
'모나토 에스프리'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onatoespri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