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왕 대박 포인트로 혜택 누리세요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온라인 게임 '팡야(www.pangya.com)'에서 11월7일부터 28일까지 '왕 대박 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팡야'는 PC방에서 '팡야'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PC방 혜택을 업데이트하는 특별 서비스를 마련했다. 먼저, PC방 전용 마스코트인 '엘모'를 새롭게 선보인다. '엘모' 마스코트를 착용하면 샷을 할 때마다 5팡을 획득하고, '팡야'를 성공할 경우에는 15팡을 획득하는 등의 혜택이 추가되었다. 또한 PC방에서 플레이를 하면 팡과 경험치를 20%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대화명 무료 변경, 타임부스터 무제한 사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보다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은 오랫동안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팡야'는 PC방에서 10분 플레이 할 때마다 25포인트씩을 지급하며, 특히 한빛온 가맹 PC방에서 플레이를 하는 게이머들에게는 10분마다 50포인트씩을 지급한다. 또한 결제를 할 때마다 결제 금액별로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해 별도의 이벤트 참여 없이 평소대로 플레이하기만해도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차곡차곡 모은 포인트는 이벤트 기간 내 Dell 24인치 LCD 모니터, 여행상품권 20만원 권 등의 상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에 발표한다. 당첨 확률은 각 상품에 응모한 횟수가 많은 수록 높아지게 된다. 즉시 지급되는 아이템의 경우 3차 스크래치 레어 아이템, 마스코트 4종, 타임부스터, 1만 팡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 경우 수량이 매일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포인트만 있으면 이벤트 기간 내 언제든지 구입이 가능하다.

'팡야'는 이 외에도 PC방 업주 이벤트를 3주간 동시에 진행한다. 매주 한빛온 가맹 PC방 중 최고 플레이 타임, 최고 계정 접속 PC방을 5군데씩 선정, 총 30개의 PC방에 팡야 스페셜 패키지, 캔커피 2박스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팡야' 홈페이지(www.pang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