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휴대폰결제 상품권으로 해결하세요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는 금일(8일)부터 모바일 콘텐츠를 상품권으로 자유롭게 결제하는 '모바일팡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모바일팡팡' 서비스는 상품권 업체가 공동으로 서비스기술을 개발해 음악, 게임 등 모바일 유료 콘텐츠 다운로드 시 상품권 이용이 가능하게 된 것. 게임, 벨소리, 통화연결음, MP3 뮤직 등은 상품권으로 자유롭게 결제되고, 청소년을 위해 성인콘텐츠 결제는 제외되는 결제 방식이다.

특히 모든 이동통신사에서 사용이 가능한 점과 간단하게 접속해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모바일 콘텐츠를 자주 이용하는 청소년들에게 적합하다.

해피머니아이엔씨 마케팅본부 강다경 실장은 "'모바일팡팡'은 온, 오프라인뿐 아니라 휴대폰을 통해 소비자가 상품권을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돕는 서비스"라며 "소비자의 모바일 사용요금 부담을 줄이고, 소액상품권이 현명한 소비자를 위한 경제적인 이용 수단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머니아이엔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총 10,105명에게 노트북 및 10만 원권 해피머니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appymone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팡팡'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SK텔레콤은 '접속번호 4277 + Nate'를 KTF와 LG텔레콤은 '4277+Hotkey'(11월 중순 서비스 예정)을 누르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