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S온라인', 10일부터 제한 없는 프리 오픈 실시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는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하고 야후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의 유럽편 'FOS온라인'이 오는 10일부터 접속 제한 없는 프리 오픈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10일부터 12일까지 약 3일간 진행되는 프리 오픈 테스트는 'FOS온라인'의 정규 서비스 시작 이전에 진행되는 시범적인 서비스 테스트로써 기존 테스터를 포함한 모든 일반 게이머에게 개방된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오픈 베테에서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대부분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에서 선택 가능한 다양한 직업들을 만나볼 수 있다.
'FOS온라인'의 조대윤 이사는 "그 동안 공개 테스트부터 1,2,3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에 이르기까지 부족한 부분을 질책해 주시고 미진한 부분에 대해 좋은 조언을 아끼지 않으신 모든 테스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10일 진행 될 프리 오픈 테스트에서 정규 서비스에 버금가는 완성도 높은 실크로드의 새로운 바람 '유럽편'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리 오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FOS온라인'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