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천 온라인', '지스타 2006 어워드' 장려상 수상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는 '지스타 2006 어워드'에서 자사의 온라인 게임 '창천 온라인'이 장려상을 수상하며 전시회를 마감했다고 13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이번 전시회에 '창천 온라인' ''청인' 외에 개발 중인 '카일라스' '네드 온라인'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동양 사상과 설화를 바탕으로 한 '청인' 크리쳐라고 불리는 생명체가 세상의 구성요소를 만들었다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가진 '네드 온라인'은 해외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전시회 기간 동안 위메이드 부스에 마련된 '창천 온라인' '청인' 시연존은 자리가 빌 틈이 없었고 '창천 온라인 배틀존'에서 경기가 열릴 때마다 평균 50여 명의 관람객이 모여들어 열띤 응원을 펼쳤다.

특히 '창천 온라인' 개발팀이 직접 시연도우미로 활약, 생생한 설명과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행사 마지막 이틀 동안에는 주말을 맞아 가족단위 관람객이 많았다. 익살스러운 캐릭터가 귀여운 '청인' 시연존에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게임을 즐기는 모습도 종종 볼 수 있었다.

위메이드의 마케팅 신동준 팀장은 "이벤트, 경품에만 관심을 갖는 주객이 전도된 상황이 생길 수 있는 게 이런 전시회이다"며 "그러나 이번 행사에선 무엇보다 '창천 온라인' '청인' 시연존에 줄을 서고 집중하는 게이머들을 보며 긍정적인 결과라고 평가했다"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