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최강 길드 가리는 '최강 길드 대항전' 열린다

게임하이(대표 권종인,www.gamehi.net)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www.dekaron.co.kr)'에서 명실 상부한 최강의 길드를 가리는 '제 2회 최강 길드 대항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회 길드 대항전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개최되는 이번 제 2회 최강 길드 대항전 이벤트는 각 길드에서 클래스 별로 6명의 대표가 파티 후 대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서버 별 우승 길드(최강길드)및 통합 서버 최강길드를 가리는 자리로 지난 1회 때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했던 게이머들이 대거 몰려들어 최강길드 타이틀을 얻기 위한 치열한 각축전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 신청접수는 11월13일부터 11월23일까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 내 길드 대항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길드 마스터에 한해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추후 별도의 공지를 통해 예선에 진출할 48개팀(한 서버 당 8개 팀)과 본선, 준결승, 대망의 결승 일정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2회 길드 대항전은 고 레벨 위주로 진행된 1회 때와는 달리 저 레벨, 고 레벨이 모두 참가할 수 있는 미들급, 무제한 급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미들급 대항전은 참가대표 6명의 레벨 총합이 500 레벨 이하로 구성된 길드가 참가해 각 서버별 우승 길드를 가리는 대회이고, 무제한급 대항전은 참가대표 6명의 레벨 총합이 500 레벨 이상으로 구성된 길드가 참가하여 우승길드를 가리는 대회로 각 서버 별 우승길드를 가린 후 최종적으로 전 서버 통합 우승 길드를 선발하게 된다.

또한, 무제한급 대항전의 각 서버 별 최종 우승길드와 통합 서버 최종 우승 길드를 가리는 결승전은 오프라인상으로 진행되어 대회 개최와 함께 다채로운 부대 이벤트를 마련,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본선 및 준결승전 3판 2선승제, 결승전 5판 3선승제로 진행 될 이번 데카론 최강길드 대항전의 최강길드로 선정 된 우승팀 및 준 우승팀에게는 데카와 황금 검, 최강길드 마크, 유니크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통합 서버 최종 우승팀에게는 이와 함께 영광스런 대륙 통합 챔피언 휘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하이의 백승훈 이사는 "지난 1회 길드 대항전에서 보여주었던 게이머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2회 길드 대항전을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길드 대항전의 개최로 데카론 커뮤니티 조직이 더욱 활성화되어 '데카론'이 보다 활기 넘치는 게임이 되길 바란다. 이번 2회 길드 대항전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길드 대항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