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타즈, 손쉽게 즐기는 '팝업 게임' 서비스 선보여

엔타즈(www.entaz.com)는 11월 중순 휴대폰에서 팝업 버튼 하나만 누르면 게임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팝업 게임'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팝업(Pop Up)이란 휴대폰 바탕 화면에 원하는 서비스를 설정한 후 핸드폰 폴더만 열면 내가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가 바로 바로 나오는 편리한 서비스로, 유선 팝업창이 유선 사이트 접속 시 바로 보이듯이 KTF 팝업 서비스도 폰만 열면 바로 실시간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KTF의 팝업 게임 서비스는 자주 사용하는 게임을 대기화면 그 자체로 만들어주는 휴대폰 대기화면 서비스로 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급할 때 게임을 종료한 후 언제든 다시 이어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랭킹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 통화료와 정보 이용료의 부담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게임 팝업 개발을 총괄한 엔타즈는 '팝업 뮤직맞고2' '팝업 격투2006' 등 인기 팝업 게임 출시에 이어, 이달 중순 이후 '팝업 큐피드맥스퍼즐' '팝업 구룡쟁패' '팝업 3D야구 2007' '팝업 액션릴레이' 등 다양한 장르의 팝업 게임 출시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엔타즈의 한 관계자는 "휴대폰 대기화면을 활용해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고객별로 원하는 서비스로 바탕화면을 설정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 출시되는 팝업 게임은 팝업 어플리케이션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게임으로의 접근 과정을 줄여 게이머에게 더욱 큰 편의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엔타즈는 사용자들의 서비스 이용 패턴과 상황 분석을 통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보다 다양한 장르의 팝업 게임과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KTF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팝업 게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337337+ⓝ(magicN 키)키'를 눌러 다운로드를 받은 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등록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