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류공작소',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

KTH(대표 송영한)는 싸이닉소프트(대표 김종완)가 개발하고 자사의 포털사이트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풍류공작소'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총 1만명을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터 모집은 11월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풍류공작소' 공식 홈페이지(p.paran.com)를 통해 진행된다. 테스터 발표는 11월22일 공식 홈페이지와 개인 메일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1차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는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지금까지 즐길 수 없었던 '풍류공작소'만의 파티시스템과 자원부터 자신이 제작한 아이템까지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경제 시스템 및 새로운 생산직 직업 2종이 추가 돼 더욱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테스터 신청자 전원을 대상으로 테스터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최고급 명품 알마니 시계를 선물로 주는 '신청만 하면 알마니 시계가 내꺼~!'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테스터 신청을 한 게이머에게 '풍류공작소'도 즐기고 최고급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TH 게임사업부 M&C팀 박승민 팀장은 "'풍류공작소'를 즐기는 게이머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추가해 다른 게임에는 맛볼 수 없는 '풍류공작소'만의 색다른 맛을 전달해 줄 예정이며,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터들이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풍류공작소' 공식 홈페이지(p.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