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래식 RPG에서 수험생 응원하세요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의 인기 클래식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 '어둠의전설' '일랜시아'에서 200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실시되는 '바람의나라'의 합격 기원 수능 이벤트에서는 찹쌀떡 장수를 통해 찹쌀떡 3개를 모은 후, 합격기원도우미 NPC에게 전달하면 합격기원 학사모 아이템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찹쌀떡은 1일 1회 2시간 이상 접속한 경우 받을 수 있으며, 56레벨 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캐시샵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공부벌레안경 아이템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어둠의전설'에서는 내일부터 20일까지 OX 퀴즈를 푼 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게이머에게 포상을 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포상은 전체 서버를 통합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1위와 서버별 1위부터 5위에게까지 이루어지며, 하루 5번 오후 4시, 6시, 8시, 10시, 12시에 OX 퀴즈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생명세트, 암흑세트 등의 레어 아이템 및 각종 게임아이템이 주어진다.

'일랜시아'에서는 15일부터 19일까지 이벤트 기간동안 마을에 출몰하는 감몬스터를 잡은 후, 획득한 감씨를 통해 경험치 뿐만 아니라, '잘찍어도끼' 등의 수능기원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있는 게이머분들께 작지만 따뜻한 응원의 목소리를 보태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랫동안 준비해 온 이번 시험에서 모든 게이머분들께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건투를 빌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