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 가진 마우스 3종 정식 출시
한국MS(사장 유재성)가 세련된 스타일과 자사의 최신 기술이 포함된 고성능 마우스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PC게임에 최적의 플레이를 지원하는 '인텔리 익스플로어 3.0'과 '하부' 그리고 프레젠터의 모든 기능을 탑재한 초소형마우스 '무선 노트북 프레젠터 마우스 8000' 등으로 다양한 업무에 최적화된 고급형 마우스다.
먼저 FPS 게이머가 가장 선호하는 마우스로 알려진 '인텔리 익스플로어 3.0'의 경우는 2004년 단종된 이후 해외 게이머들의 끊임없는 재발매 요청을 받아온 게임전용 마우스로 정확한 포인팅과 인텔리전트 트래킹 시스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는 5개의 버튼, 인체 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이저 게임 마우스 '하부'의 경우 싱가폴에 본사를 둔 레이저사의 '레이저 프리시전' 엔진을 마이크로소프트에 제공해 센서 성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킨 2000dpi의 해상도의 게임전용 마우스로써, 지금까지 나온 수많은 마우스들 중에서 가장 빠른 수준의 움직임을 자랑한다.
특히 게이머는 마우스의 민감도를 빠르게 조정할 수 있으며 고속 동작 감지 기능, 사용자가 편의에 맞게 지정할 수 있는 7개의 버튼과 금으로 도금된 USB 커넥터 등으로 게이머의 정확도를 향상시켜주는 최고의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무선 노트북 프레젠터 마우스 8000'은 마이크로소프트 노트북 마우스 시리즈의 핵심 노하우와 2.4GHz 블루투스 무선기술 및 HD 레이저 기술이 적용된 마우스로 원터치 버튼 하나로 파워포인트(POWERPOINT) 프레젠터로 전환, 자유자제로 화면을 컨트롤 할 수 있어 프레젠테이션에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다.
한국MS의 김대진 상무는 "마이크로소프트는 실용성과 디자인, 시대를 앞서가는 기능을 지닌 다양한 PC하드웨어를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세 가지 마우스의 뚜렷한 제품특징은 타깃 소비자층에게 확실한 구매의사를 심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3종의 신규 마우스의 가격과 출시일은 아래와 같으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을 취급하는 모든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인텔리 익스플로어 3.0 / 11월17일 출시 / 42,000원
- 하부 / 11월17일 출시 / 69,000원
- 무선 노트북 프레젠터 마우스 8000 / 11월30일 출시 / 99,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