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은 '카트라이더'와 '빅샷'으로 오세요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수학 능력 시험 진행에 맞춰 수능생 및 온라인 게임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서비스 1주년을 맞고, 액션 캐주얼 게임에서 액션 롤플레잉으로의 변환기를 맞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 '빅샷'에서는 '수능 끝! 빅샷 시작!'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2월3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생은 물론 모든 게이머의 참여가 가능하다. 넥슨은 수능 준비로 지친 게이머들을 북돋고, 시험 합격을 기원하고자 '2007년 새내기' '수능만점' '자유의 날개를 펴고' 등의 '수능 타이틀'을 신규로 도입한다.
게이머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 카드를 획득, 색다른 타이틀을 만들 수 있다. 조합을 통해 만들어진 타이틀은 수능 기원의 의미를 담을 뿐 아니라,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 등을 증가시키는 효과도 있어 실제 전투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한편,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에서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 모두가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지원 과정이 없이, 이벤트 기간 내 게임 플레이 시 마다 게임 머니(루찌)와 게임 포인트(RP)가 50% 상향 증정되는 형식이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수학 능력 시험을맞아서 게이머들이 보다 편하고 즐겁게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그간 시험 준비로 지친 게이머들이 평소의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 친구, 가족과 함께 더 큰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은 이에 앞서 자사의 인기 롤플레잉 게임 '바람의나라' '어둠의전설'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등을 통해서도 다양한 수능 기념 이벤트를 발표,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