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온베이비',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실시

손오공(대표 최신규, www.sonokong.co.kr)은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에서 2007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컴온베이비 수능 END 이벤트'는 금일 수능이 종료된 6시부터 19일 24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1989년~1985년생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수험생들에게는 '컴온베이비' 레이싱과 미니게임 뺨때리기를 각 50회 이상 플레이시 컴온베이비 아이템 '람바리스보드'와 '일렉기타 블레스터'를 특별 증정한다.

또한 기존 회원들 중에서도 이벤트 대상자인 수험생들이 레이싱과 뺨때리기를 각 50회 이상 플레이하면 10,000콘(게임내 머니)를 일괄 지급해 준다.

손오공의 한 관계자는 "대학수학능력 시험준비로 지치고 힘들었을 수험생들을 위해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컴온베이비'의 코믹하고 즐거운 레이싱과 미니게임 뺨때리기를 통해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기분 좋게 날려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온베이비' 공식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