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버디, '판타테니스'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돌입
버디버디(대표 황지윤)는 엔픽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니스 온라인 게임 '판타테니스'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판타지 세계의 테니스를 기본소재로 선택한 '판타테니스'는 다양한 테니스 모드의 구현과 RPG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의 기호를 반영한 세계관 및 게임시스템을 도입, 타 테니스 게임과의 차별을 선언하였으며 이미 2회에 걸친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판타테니스'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버디버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7일부터 21일까지 총 5일간 평일 오후2시부터 10시, 주말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 진행된다.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게임 내 메신저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최종적으로 네트워크와 클라이언트의 안정성 테스트 및 게임 시스템에 대한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버디게임즈의 게임사업총괄 이승우 상무는 "마지막 클로즈 베타 테스트인 만큼 더욱 안정적이고 다양한 형태의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관련하여 특정 레벨이상이 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병아리 레벨을 탈출하라', 게임 내 메신저 활성화를 위한 '내가 바로 마당발', '사이트에 흔적을 남겨라'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판타테니스' 공식 홈페이지(fanta.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