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드, '천도온라인'의 핵심 콘텐츠 '전쟁 시스템' 공개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도온라인'의 대규모 전쟁 시스템을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 한다고 21일 밝혔다.

'천도온라인'의 전쟁 시스템은 봉신연의의 은주 전쟁을 재구성한 것으로, 크게 공성병기를 사용한 공성전과 영토에 대한 주도권을 쥐게 되는 야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다채로운 병기, 살아 숨쉬듯 개성적인 NPC, 전쟁을 위해 새롭게 리뉴얼된 관문과 성, 다양한 전략적 요충지의 배치 등, 새로운 요소들이 첨가되어 더 재미있고 고차원적인 전쟁을 즐길 수 있다.

11월21일 임시적으로 테스트 서버를 운영하고 게이머들의 플레이 후 승리국가의 결과를 그대로 본 서버에 적용된다. 본서버에 전쟁 시스템이 들어 갈 때 최초 승리국가가 정해지는 테스트인 만큼 양 국가의 게이머들의 관심과 호응이 예상된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김병욱 PM(Project Manager)은 "21일과 22일 양일에 걸쳐 저녁 8시~9시 테스트 서버에 전쟁 시스템을 먼저 업데이트 하고 게이머들의 오류나 버그 신고 받아 이에 '천도온라인' 개발팀은 발 빠르게 대처할 계획이다. 좀 더 재미있는 전쟁 시스템이 되기 위해 게이머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1000d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