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롤플레잉 '용천기', 금일부터 오픈베타 실시
소노브이(대표 김종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용천기'의 오픈베타 테스트를 금일(22일) 오후 4시를 기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프리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친 '용천기'의 오픈베타 테스트는 지난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와 테스트 서버를 통해 플레이한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했으며, 테스트 완료된 채집 시스템을 추가 '용천기' 경제시스템의 안정적인 유지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튜토리얼 기능을 강화해 처음 '용천기'에 입문하거나 게임 내에서 도움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안내서비스 시스템을 구축 게임내 불편함을 최소화 했으며, 게이머들 간의 PvP(Player vs Player)를 활성화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커뮤니티 시스템을 구축해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용천기'의 한 관계자는 "'용천기' 정식 오픈베타 서비스를 위해 그 동안 많은 시간을 기다려주시고 격려해주신 게이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게이머들의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보강 게임의 완성도와 재미를 최대한 높였으니 마음껏 '용천기'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노브이는 '용천기' 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중원 입문 이벤트' '중원으로의 초대' '용의 문신을 완성하라'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Xbox 360, PSP, DMB폰 등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용천기' 홈페이지(www.dragon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