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NHN게임스(대표 김병관)는 자사가 개발하고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R2-Reign of Revolution(r2.hangame.com)'의 성공적인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고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11월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몬스터 사냥 시 드랍되는 '생명의 정수' 아이템을 이벤트 NPC을 통해 교환, 특별한 게임 아이템인 '용자의 망토'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 얻게 되는 '용자의 망토'는 방어구 강화 주문서로 인챈트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으로 게이머들은 이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6일부터 게임 내에서 특별한 미션 수행 시 게이머의 이름으로 기부 포털 서비스 '한게임 해피빈'에 100원씩 적립할 수 있는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R2'는 이미 9만 명이 참여하는 등 나눔에 대한 게이머들의 참여가 두드러진다고 덧붙였다.
모금된 1000만원의 금액은 이주 노동자, 아동, 여성 등 소외 이웃들을 위해 쓰여지며, 자세한 지원 내역은 한게임 해피빈(happybean.han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달 2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R2'는 게임 전문 리서치 사이트 네티모(www.netimo.net)의 RPG 분야에서 11월 현재 '리니지 1, 2'와 'WOW'에 이어 4위를 지키고 있고, 동시 접속자수 5만 명을 유지하는 등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꾸준 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