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Xbox360용 '수퍼맨 리턴스' 정식 발매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영화로 개봉되어 큰 인기를 끈 '슈퍼맨 리턴스'를 게임화 시킨 Xbox360용 액션 게임 '수퍼맨 리턴스'를 금일(29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에서 게이머들은 하늘을 날고 벽을 투시하는 등 엄청난 힘과 속도를 가진 '슈퍼맨'이 되어 악의 세력을 무찌르고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주인공인 '슈퍼맨'역의 브랜던 라우스(Brandon Routh)의 실제 목소리와 모습이 게임 속에 표현되었으며 악당 렉스 루더(Lex Luthor)역의 케빈 스페이시(Kevin Spacey), 로이스 레인(Lois Lane)역의 케이트 보스워스(Kate Bosworth), 키티 코슬로스키(Kitty Kowalski)역의 파커 포시(Parker Posey), 지미 올슨(Jimmy Olsen)역의 샘 헌팅톤(Sam Huntington)등 주연을 맡은 주요 배우들의 목소리를 영화 속 배역 그대로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다.

12세 이용가로 발매되는 Xbox360용 '수퍼맨 리턴스'의 소비자가격은 49,000원이며, PS2용은 오는 12월22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