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챕터2' 대규모 업데이트로 진화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윤종용)가 퍼블리싱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www.redgem.co.kr)이 금일(1일)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붉은보석 챕터2'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게이머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붉은보석'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변경된 UI(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붉은보석의 세계관을 더욱 흥미롭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메인 퀘스트2', 공식적으로 오픈 되는 '정식 길드전' 추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2가지 직업을 지닌 8명의 변신 캐릭터와 '붉은보석' 맵 상의 다양한 장소의 배경원화를 고급스럽게 리뉴얼해 로딩 화면이 새로워졌으며, 게이머들이 자연스럽게 '붉은보석' 세계관 속에서 게임 내 모든 지역을 모험할 수 있도록 '메인 퀘스트2' '단서의 조각을 찾아서'가 추가됐다.

또한 '붉은보석' 마니아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정식 길드 공성전'을 도입했으며, 길드 포인트 전을 통해 획득된 포인트로 최종 순위를 정산한 뒤 일주일에 한번 총 5레벨의 길드홀 내에서 공성전을 펼치게 된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더욱 새롭고 풍성해진 '붉은보석' 업데이트로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며 "'붉은보석 챕터2'와 관련한 티저 광고, 메인 광고뿐만 아니라 만화적인 상상력이 가미된 독특한 그래픽이 일품인 홍보 동영상과 다양한 이벤트가 올 12월 내내 이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10일까지 '붉은보석'을 연상시키는 레드 칼라를 주제로 '내 인생의 Red Story'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