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초보 게이머를 도와줄 멘토를 모집합니다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에서 12월4일부터 '멘토와 함께 즐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12월12일까지 1차적으로 게임 내 초보 게이머들을 적극 후원할 멘토를 선발하며, 선정된 멘토는 12월13일부터 본격적으로 게임 내에서 활동하게 된다.

'멘토'는 지혜와 신뢰로 한 사람을 이끌어 주는 지도자라는 의미로 그리스 신화에서 비롯 되었으며, '크로노스'의 멘토는 게임 내에서 초보 게이머들의 문의나 요청에 친절히 답변해 주고 지역 안내 및 투어, 게임의 기초 지식 전달, 플레이 팁 설명 등 생생한 가이드 및 안내자로서 활동하게 된다.

멘토의 신청 과정은 길드 마스터를 포함한 길드원이 25명 이상이 되고 길드의 평균 레벨이 70 이상이 되는 길드 마스터가 신청할 수 있다.

멘토로 선정 된 길드에게 플레이어 자신이 기억한 특정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한 자유이동부, 게임 내의 주요 캐릭터 생성 지역을 모아 놓은 리스트인 마엘의 책자 및 10억 크로('크로노스' 게임 내 화폐 단위)를 지급하며 최종 가장 친절한 멘토 길드에게는 귀족 목걸이 셋트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김종관 PM(Project Manager)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신규 게이머들과 기존 게이머들의 자연스런 커뮤니티를 도모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크로노스'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선보이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노스' 공식 홈페이지(www.crono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